본문 바로가기
흘러간옛노래

[스크랩] 축배의 노래 / 남일해, 송민도, 이미경

by 탱고여인 2012. 12. 12.

 

 

 

축배의 노래 / 남일해, 송민도, 이미경

 

(1959년 영화 "청춘극장"삽입곡)

 

 

 

 

 

 

 

 

 

 축배의 노래 / 남일해, 송민도

 

한 송이 순정의 꽃 뉘에게 바치리까
마음의 창문을 내 앞에 열어주오
술잔을 높이 들어 청춘을 노래하면
이 밤은 즐거우리 인생은 즐거우리
나의 사랑 나의 희망
어떠한 가시밭길에도 행복은 있으리라
나의 사랑 나의 행복
어떠한 가시밭길에도 행복은 있으리라


 

어느새 밤이 깊어 먼동이 트이면
정든 님 그 모습을 그리며 잠이 드리
냉정한 인생에도 사랑은 따사로워
잠들면 꿈을 꾸리 꿈길에 만나보리
나의 사랑 나의 희망
어떠한 가시밭길에도 행복은 있으리라
나의 사랑 나의 행복
어떠한 가시밭길에도 행복은 있으리라

 

 

 

<남일해(본명 정태호)>

 

가수 남일해씨는 1938년 경남 합천 출신이며 고등학교 3학년 때 애상의 부루스로 데뷔 (음반발매는 미 확인)

59년 비나리는 부두

60년 찾아온 산장

62년 이정표 이국땅

64년 첫사랑 마도로스 심야의 종소리 맨발로 뛰어라

65년 심야의 기적소리

66 성황당 고개실

67년 안개낀 부산항 추억의 오솔길 등 많은 힛트송을 남겼다. 

 

남일해씨 본인은 39년생이라 하였으나 쟈니리씨와 깊은 대화를 하여 1938년 쟈니리씨와 동갑임을 확인함

 


축배의 노래 - 남일해 소프라노 이미경

 

 

 

 

출처 : 멀뚱박사의 사랑방
글쓴이 : 멀뚱박사 원글보기
메모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