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과좋은글

★사랑으로 만나는 공간★(2013.3.7.목)

by 탱고여인 2013. 3. 6.
★사랑으로 만나는 공간★(2013.3.7.목)

♡~사랑으로 만나는 공간~♡


그대가 왜 그리운지 아시나요?
그대는 나의 마음을 사로잡기 때문이고
기쁨으로 만나지는 공간이기 때문입니다.

이렇게 진실한 마음 하나 동여매고
늘상 만나는 사랑의 공간속에서



이렇게 웃으며 만나고 싶고
바다처럼 넓은 그대의 가슴에서
아름다운 우정으로 머물고 싶습니다.



 
 
-   당신의 웃음 덕분에   -
"당신이 합석해준 덕분에 
우리의 아침도 풍요로워진걸요 
웃음을 나눌 수 있었으니까요. 
웃음은 사람들의 마음을 연결해주는 
가장 빠른 수단이라고도 하잖습니까 
아무리 작은 웃음과 유머도 딱딱했던 관계를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힘을 가지고 있지요."
- 스탠 톨러의《행운의 절반 친구》중에서 -
 


 
-   고마운 일만 기억하기    -
이상하게도 남에게 
섭섭했던 일은 좀처럼 잊혀지지 않는데 
남에게 고마웠던 일은 슬그머니 잊혀지곤 합니다 
반대로 내가 남에게 뭔가를 베풀었던 일은 
오래도록 기억하면서 
남에게 상처를 줬던 일은 쉽사리 잊어버리곤 합니다 
타인에게 도움을 받거나 은혜를 입은 일은 기억하고
타인에 대한 원망은 잊어버린다면 
삶이 훨씬 자유로워질 것입니다 
고마운 일만 기억하고 살기에도 
짧은 인생입니다
- 뤼궈룽의《한걸음 밖에서 바라보기》중에서 -
고마운 것은 따로 구별되어지는 것이 아닙니다 
고맙지 않은 것도 고맙게 받아들이면 
고마운 것이 됩니다
모든 것을 고맙게 기억하면 
무엇보다도 자기 마음에 평화가 옵니다 
그럴 일이 없어보이는데도 얼굴에 늘 미소가 돕니다 
그의 인품에 감사와 기쁨의 향내를 풍깁니다 
좋은글은 자기를 사랑하는 이들에게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습니다
단지, 자기를 읽고 간직해 주기 만을 하면 
행복해합니다
글은, 우리삶에 많은것을 보여줍니다
지혜와 깨닳음을 주고 
아름다운 세상도 보여줍니다 
장미향기차 한잔하시고
수없이 웃는날 행복한날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