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과좋은글

[스크랩] 귀한인연이기를

by 탱고여인 2017. 5. 8.

귀한 인연이기를  

 

                                                            

                                                                   

진심어린

맘을 주었다고 해서

작은 정을 주었다고 해서

그의 거짓없는 맘을 받았다고 해서


내 모든것을

걸어버리는 깊은

사랑의 수렁에 빠지지 않기를

  

한 동안 이유없이

연락이 없다고 해서

내가 그를 아끼는 만큼

내가 그를 그리워하는 만큼

그가 내게

사랑의 관심을 안준다고 해서

 

쉽게 잊어버리는

쉽게 포기하는 그런

가볍게 여기는 인연이 아니기를

 

이 세상을

살아가다 힘든 일 있어

위안을 받고 싶은 그 누군가가

당신이기를 그리고 나이기를

 

이 세상

살아가다 기쁜 일 있어

자랑하고 싶은 그 누군가가

당신이기를 그리고 나이기를


이 세상

다하는 날까지

내게 가장 소중한 친구

내게 가장 미더운 친구

 

내게 가장

따뜻한 친구라고

자신있게 말할수 있는 이가

당신이기를 그리고 나이기를


이 세상

다하는 날까지

서로에게 위안을 주는

서로에게 행복을 주는

서로에게 기쁨을 주는

 

따뜻함으로

기억되는 이가

당신이기를 그리고 나이기를

지금의 당신과

나의 인연이 그러한 인연이기를...



           


 

 

- 법정스님 -


 

 

 

 

 

 

출처 : 모티길
글쓴이 : 뜨락 원글보기
메모 :

'음악과좋은글'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가는년 . 오는년   (0) 2017.12.20
★오십이 넘어야 이해되는 말 18가지  (0) 2017.12.15
홍콩 풍수전문가에 의하면   (0) 2017.02.03
한국인의 평균수명 84세라 하네요   (0) 2016.10.24
영상  (0) 2016.09.27

댓글